[홍대] Cafe 수다 떠는 도서관 합정&홍대


 요즘에 자주 찾고 있는 홍대 카페 골목 중 괜찮았던 느낌의 'Cafe 수다 떠는 도서관'

 가게 이름에서 보면 좀 소란스러울 것 같기도 한데

 나름 북카페 분위기여서 생각보다 소란스럽지는 않더군요...

   
 외관에서 보면 아주 작은 카페인 것 처럼 보이지만

 내부로 들어가보면 입구는 1층이지만 실제 카페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

 넓기도 하고 천장이 굉장히 높은 복층구조로 되어 있는 카페~

 실제로 계단을 올라가서 편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지요 ㅎㅎㅎ


 
 새롭게 방문하고 있는 카페 라인이기도 하고

 저녁밥을 두둑하게 먹고 찾게 되는 카페인지라

 커피를 배부르게 마실수도 없어 아포가토를 주문(대부분의 카페가 그래서 아포가토 라는 ㅎㅎ)


 동행했던 일행은 무슨 차를 주문했는데... 으음... 이름이.. -_-;;;

 아 참고로 이곳 아포가토는 커피를 더블로 주문할 수 있는 특징이~~!!

 그래서 커피맛이 두배로 진한 아포가토를 맛볼 수 있습니다~ 

 
두배로 진한 아포가토~~ 대신 아이스크림이 초큼~~~ 달았다는..;;

달달한 아포가토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지만

본인처럼 너무 단 것을 즐기지 않으면 약간 달게 느껴지기도 합니다(그러면서 아포가토를 주문하는 센스..-_-)

함께 주문한 이름 잊어버린 차.... ㅇ-ㅇ;;; 향이 좋았던 것은 기억이 난다만... 쩝.. 이름은..

입구에서 들어서면 보이는 카운터겸 주방

여기서 시선을 좌측으로 돌리면 실제 카페의 모습이 보이죠~

벽면에는 다양한 그림이 그려져 있고... 각종차, 커피, 브런치를 팔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죠

테이블 간격이 넉넉한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4인석으로 되어 있어 그나마 약간의 프라이버시는 유지될 수 있다 할까~

조금은 독특한 테이블... 전등을 사이로 다른 손님이 앉을 수 있습니다

책도 몇권 놓여 있기도 하고, 의자도 제각각~

이렇게 다른 의자를 좋아하는 누군가가 있기도 한데... 철제 의자는 그닥 편해보이지는 않을 듯한? ㅋㅋ

벽면은 대~~충~~ 이러한 분위기

제법 아늑해 보이는 두개의 공간...

위에는 한 커플만을 위한 복층 구조인데... 시선이 느껴지기도 할 것 같고...

자리가 그닥 편해보이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트리도~~

각종 음료 및 브런치도 가능한 카페 수다떠는 도서관

그러고보니 케익 종류도 좀 다양했던 것 같은데...

너무 늦은 시각 칼로리 조절을 위해 주문은 안해봤네요~


위치는 홍대를 등지고 우측으로 주욱 내려가다보면

비보이 극장 지나 나오는 카페골목 초입에 위치

자세한 건 02 3142 9131로~~

핑백

  • cow@grassland : 참고문헌^&^ 2010-12-25 17:32:04 #

    ... 86http://caico.egloos.com/4339768-레꼴두스 관련http://layla12.blog.me/120115991082http://yau0916.blog.me/30096334926http://blog.naver.com/likeboy30/10097134494http://blog.naver.com/pralinen/30083821372 <Main 2>http://ceo2002.tistory.com/101 - 트렌드 개념 정의, 마이크로 트렌드 관련http://blog.naver.com/craftdiary/30037255070- 스탐티쉬 강좌 ... more

덧글

  • 쪼나 2010/02/15 22:02 # 삭제 답글

    예뻐보이는군요. ㅋ 홍대를 마니 발굴해두도록 하세요. 캬캬.
  • Caico 2010/02/15 23:29 #

    요즘 홍대가 메인 스트리트~~~!! 가로수길은 쪼나양과 다니던데 주된 용무였는데... 회사 일산으로 가고 나면 아마 갈일이 줄어들지 않을까? ㅎㅎㅎ 그렇다고 아예 안 가지는 않을 것 같고... 홍대... 알아둔데 많음.. 후후~~
  • 튼튼양 2010/02/17 23:47 # 삭제 답글

    언제 이렇게 사진을 많이 찍었디야~~ㅋㅋㅋ
  • Caico 2010/02/17 23:54 #

    튼튼양 딴데 보고 있을때 ㅎ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