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맛있고 담백한 샌드위치 '라노떼(LA NOTTE)' 압구정

샌드위치와 파스타를 전문으로 하는 압구정의 라노떼입니다~

간만에 찾은 압구정이라 평소에 잘 안먹던걸 먹기 위해 이것저것 찾다가

샌드위치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이곳을 찾게 됐죠


메뉴판에는 샌드위치가 고정적으로 메뉴를 자리잡고 있으며

특선요리는 주방 상단에 적혀 있습니다

가게를 방문하니 사장님이 바로 설명해 주시더군요

주말 점심식사 시간을 조금 지나 방문해서

손님들이 그렇게 많지 않더군요

지인들이 최근에 압구정에 사람이 많이 줄었다고 하는데 사실인지... 으음..

 


야외 테이블은 흡연이 가능했는데... 담배 냄새가 가게 안으로 다 들어오더라구요 ㅇ-ㅇ;;

전 크게 상관은 없는데 냄새에 민감한 여성분들에게는 좀 안좋을 듯~

 

신의 물방울.. 바텐더.. 그리고 소설들이 책장에 꼳혀있더군요~ 사장님 취향이실라나...


이렇게 주방 위쪽에는 특선메뉴들이

아마 계절에 따라 메뉴가 변경되는 듯 싶더군요

 


따뜻하게 구워진 식빵을 먼저 주시더군요

두툼하고 따뜻해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샌드위치 등장...

사실 이걸 시킬 생각은 아니었는데

샌드위치 빵이 다 떨어졌다고 하셔서 식빵이 사용되는 주문 가능한 샌드위치는 이거 하나였다는...;;

샌드위치 먹으려고 온거였는데 ㅜ_ㅜ

그래서 그냥 시킨 건데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가격은 무려 8000원!!!!

생각보다 가격은 저렴한데 맛은 굳~ ㅇ-ㅇb

빵도 적절하게 구워졌고 안에 들어간 야채와 샐러드도 신선하니 우왕ㅋ굳ㅋ


같이 주문한 새우게살크림 파스타!!! 가격이 무려 17000원!!!!

그런데 저 불긋불긋 보이는게 다 게살이라

굉장히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크림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좋아하실듯


처음에 서비스로 나온 식빵과 같이 먹으면 더욱 굳굳~

원하는 샌드위치는 아니었지만 제법 괜찮은 샌드위치도 먹었고

파스타의 퀄리티도 좋아서 만족스러운 곳이더군요

역시 테이블이 가까워서 많은 사람들이 있는 시간대는 조금 소란스러울 가능성도 있긴 한데

약간 한산한 시간을 선택한다면 괜찮은 음식을 먹을 수 있을 듯 싶네요

다음에는 다른 샌드위치에 도전을...

가게는 압구정 크라제버거 뒷골목에 있습니다~

PS... 어제 올린 글인데 사진이 다 깨져서 다시 포스팅합니다 -_-;;;


덧글

  • 쪼나 2009/10/30 17:53 # 삭제 답글

    게살스파게티. 땡기네여. ㅋㅋ 배고푼 시간에 들어와버렸군;;;;
  • Caico 2009/11/01 00:02 #

    ㅇㅇ 정말 맛있었슴~~ 굳굳굳
  • 유머나라 2009/10/31 21:41 # 답글

    ㅋㅋㅋ.. 무지 맛있겠어요~
  • Caico 2009/11/01 00:02 #

    네 맛납니다~ 다음번엔 다른 샌드위치도 먹어보려구요 ㅎㅎ
  • 2014/09/06 15:43 # 삭제 답글

    샌드위치 가격이 8천원이면 저렴한건가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