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코스 요리 전문점, 델리지오제(Deliziose) 신촌


오늘 다녀온 곳은 신촌에서 코스 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델리지오제입니다

사실 처음에 코스 요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는 건 알았는데

다른 요리가 전혀 없다는 건 몰랐다는...

5시 반에 예약을 하고 가게를 찾으니 아무도 없더군요

그래서 조용히 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음악도 70-80팝하고 많이 알려진 보사노바 계열이 나와서 분위기도 괜찮았구요

주문한 요리는 B코스 .. 가격은 5만5천원(인 당)

<<사진 누르면 크게 나옵니다.. 얼마전에 알아서 이제야 이렇게 올려요;;>>

창가에 앉았는데 테이블이 8개...

코스 요리를 전문으로 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기는 어려울 듯 하기도 하네요

조용해서 좋긴 했습니다만... ㅎㅎ


양초와 빵 등장..

빵은 근데 생각보다 별로... 그냥 빵...일뿐..;;

자세히 봐도 그냥 빵.. ㅋㅋㅋ

요리 이름은 다 말해주는데 사실 귀에 들어오진 않고...

깻잎인지..에 싼 새우 에피타이저...

소심하게 잘라봤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접시가 시원하게 큼직 큼직해서 마음에 들더군요 ㅎ


다음은 연어~


도톰하니 맛이 괜찮습니다

스프는 괜찮은데 전반적으로 빵은 별로 인듯..

처음에 나온 빵도 그러고 여기 빵도 그렇고

연근, 관자, 새우가 들어간 리조또.. 역시 별도의 이름은 기억이;;


살짝 느끼하긴 한데 맛은 괜찮습니다

연근도 적절하게 잘 구워졌고~

망고 사베트였던걸로...;;

메인 요리가 나왔습니다

감자, 버섯, 아스파라거스...가 아닌 마늘쫑 ㅎ

사이드가 살짝 부족해 보이긴 하는데

스테이크를 먹어보면 불만이 싹 사라질듯

미디움인데 굉장히 잘 구워져 나왔고 육질 자체도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다음은 디저트~

말린자두, 쿠키, 생초콜릿입니다

말린자두는 먹어보면 대추느낌이 좀 나고 생초콜릿은 입에 넣으면..

입안 한가득 녹아서 ㅇ-ㅇb

무화과하고 아이스크림~ 무화과 처음 먹어봤습니다.. 촌스럽게;;

이미 이정도가 되면 배가 많이 불러서 잘 들어가지도 않는다는...

마지막으로 주문한 커피... 잔이 이뻐서 한장 ㅎㅎ


전체적인 느낌은 5만5천원이란 가격대가 아깝지 않은 가게 인것 같습니다

다만 데이트 장소로 오기에는 주변 환경이 좀 그래서

첫 데이트나 아직 어색한 사이에 갈만한 장소는 안될 것 같은 느낌이

막상 들언오면 괜찮은데... 오가기가 좀... ㅎㅎ

가게 위치가.. 신촌 중심이 아닌 서강대학교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지나가다 들릴만한 곳은 아니라 그렇습니다


맛은 가격대 성능비는 해주는 것 같습니다

쉐프가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음식이 나온다는 느낌도 받았구요

다만 빵은 좀 개선의 여지가... ㅎㅎ


예약이 필수인지라 02-704-7745

위치는 정확히 서강대 정문 맞으면 중국집 2층

얼핏 보면 다방스럽기도 함 ㅇ-ㅇ;;

덧글

  • 로미 2009/10/13 08:35 # 답글

    서강대 정문쪽이면 참 횡한곳이군요.
    맛있는 식사를 한후 나와서 둘이 오붓이 걸으며 이야기하는 정도는 좋겠지만 데이트 하기엔 그다지 좋은곳은 아니죠.
  • Caico 2009/10/13 10:07 #

    네 글쵸... 다시 그 살짝 언덕을 돌아 올라가야 하고... 신촌 번화가까지 걸어가야 하니 연애초기의 분들이 찾기는 좀 어려울 듯한 가게입니다 ㅎ
  • 잠자는코알라 2009/10/13 08:53 # 답글

    여기 가봤는데 가격대비 진짜 맛있더라고요 ^^; 스테이크는 진짜 좀 최고였어요. ㅠㅠ
  • Caico 2009/10/13 10:08 #

    네 스테이크 최근에 먹어본 것 중에서 상당한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뭐 제가 까다로운 입맛은 아닌지라 뭐가 어떻고 어떻다까지는 아닙니다만 육질과 굽기에서 만족스러웠기에 ㅇ-ㅇb
  • 헨_ 2009/10/13 09:03 # 답글

    ㅎㅎ 여기 파스타도 괜찮아요. 처음에는 파스타먹으러 참 많이 갔었는데.. 요즘은 코스요리만 파는가보군요;;
  • Caico 2009/10/13 10:09 # 답글

    아 그랬군요... 예전엔 파스타도 있었나보네요.. 지금 메뉴판에 런치 코스 저녁 코스 3가지만 있더군요... 나머진 와인과 음료뿐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